엉덩이지방이식으로 앞태, 옆태, 뒤태 모두 개선을 위해서

2023. 11. 1. 17:51힙업성형

엉덩이지방이식으로 앞태, 옆태, 뒤태 모두 개선을 위해서

 

요즘은 건강한 몸매라인이 마르고 갸냘픈 몸매보다 각광받고 있는데요.

건강한 몸매를 판단할 수 있는 근거 중에 하나가 바로 엉덩이의 볼륨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몸매가 갸냘프더라도 힙업된 엉덩이라면 몸매의 균형이 조화롭고 탄력있는 몸매처럼 느껴지기도 해요.

체형이 마르거나 통통하거나 힙업된 엉덩이는 몸매라인을 한껏 더 아름답게 느껴지게 해요.

오늘은 힙업된 엉덩이, 볼륨넘치는 엉덩이를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엉덩이지방이식

 

프리즘 힙업성형

 

 엉덩이에 볼륨을 확대하는 것은 여러방법들이 있는데요.

다양한 방법들 속에서 내가 선호하는 방법과 나에게 가장 적합한 수술방법 사이에서 조정하는 과정이 필요해요. 성형수술인만큼 미적인 요소가 중요하지만 내 몸의 안전을 위해, 수술적인 면까지 고려하여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어요. 

힙업성형은 얼굴성형보다는 보편적인 수술이 아닌만큼 수술에 대한 경험이 많고 체형성형을 특화로 진행하는 곳을 알아보는게 필요해요. 

비에스티 프리즘 힙업성형은 체형성형중점진료를 하는 비에스티성형외과의 대표 힙업성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서양인에 비해 동양인의 엉덩이가 전체적으로 볼륨도 적고 밑으로 갈수록 처져보이기 때문에 엉덩이의 볼륨은 적고 처져보이는 복합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어요. 따라서 동양인의 체형적 특성과 개인적 특성을 모두 고려하여 집도할 수 있는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이 우선되어야 해요.

 

 

엉덩이지방이식, 엉덩이보형물, 엉덩이거상

 

 일반적으로 체온 관리라고 하면 무조건 살을 빼는 다이어트나 이런 것들을 연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생각하는 진정한 체형 관리는 필요한 볼륨이 있는 곳에는 볼륨이 있어야 하고, 또 많이 말라야 되는 부분은 말라야 되고 이런 식으로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곡선을 가진 라인을 만들면서 처지지 않고 탄력을 유지하는 이런 형태의 체형을 유지를 하는 게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힙업 성형 수술에 대해서 하나하나씩 알아보고, 또 각각의 개인의 특징에 따라서 어떠한 수술과 어떤 방법이 필요할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힙업성형?!

 

 일반적으로 엉덩이를 올리는 수술 즉 힙업 성형 수술이라고 생각을 하면 단순하게 쳐진 엉덩이를 끌어올린다고 생각하시기가 쉬운데, 실제로 엉덩이가 쳐지는 원인은 크게 두 가지가 있어요.
하나는 엉덩이 자체에 볼륨이 부족해서 밑으로 내려오게 이렇게 보이는 것이 첫 번째 원인이고, 두 번째는 피부 자체가 탄력이 부족하거나 피부가 늘어나서 실제적으로 처지는 것이 두 번째 원인이 되겠습니다.

 

 

힙업성형의 유형

 

 첫번째로는 교정하기 위해서는 없어진 볼륨을 채워 넣어줘야 되고, 두 번째는 피부가 늘어나거나 아니면 밑으로 내려와 있는 이런 경우에는 피부의 탄력을 좀 더 강화시키는 방법으로 이 각각의 원인을 찾아서 해결을 해줘야돼요.

 첫 번째 부족한 볼륨을 채워주는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어요.
그중에 첫 번째는 본인의 지방 즉 자가지방을 이용을 해서 꺼진 부위에 볼륨을 채워주는 방법이고, 두 번째는 보형물을 이용을 해서 볼륨이 없는 엉덩이 전체적으로 볼륨을 확실하게 채워주는 게 두 번째 방법이 되겠습니다.
피부 자체의 탄력이 부족하거나 피부가 늘어나서 엉덩이가 쳐져 보이는 경우에는 처진 엉덩이를 끌어올리거나 피부에 탄력을 주는 이러한 시술이 필요한데요.

보통 특수한 레이저를 이용을 해서 피부를 줄여주고 그다음에 처진 부분을 안쪽에 있는 근육에 달라붙게 만들어주는 이러한 형태의 수술이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또는 엉덩이거상술을 통해 늘어진 피부를 제거하면서 엉덩이 라인을 만들어주는 방법이 있어요.

 

 

엉덩이지방이식, 그리고 힙딥성형

 

 첫 번째 방법은 본인의 지방 자가지방을 이용을 해서 엉덩이에 꺼진 볼륨을 채워주는 방법인데 볼륨이 꺼져서 부족한 경우에 이런 방법을 사용해요.

엉덩이 전체적으로 볼륨이 부족할 때나 힙딥존의 패임 등 엉덩이 부분적으로 볼륨이 부족할 때도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힙업성형, 엉덩이보형물

 

 

두 번째로 보형물을 이용해서 엉덩이에 힙업 성형 수술을 하는 경우는 가장 확실하게 엉덩이에 꺼진 볼륨을 없애주면서 전체적인 엉덩이의 볼륨을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이에요.

일반적으로는 엉덩이와 엉덩이 사이 골을 이용을 해서 조그마한 절개를 통해서 보형물을 근육 속에 넣는 형태로 진행이 되게 되는데 이런 경우에는 가장 확실하게 지방의 생착률에 전혀 관여받지 않고 원하는 만큼의 볼륨을 얻을 수가 있다는 점에서 지방이 아주 적으신 분, 많지가 않으신 분, 한 번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원하시는 분께는 굉장히 좋은 수술 방법이 될 수 있어요.

 

 다만 여기서 주의를 하셔야 될 점은 이때 사용하는 보형물이 단순하게 임의로 제작된 보형물이 아니라 미국 fda라든가 아니면 한국 식약청에서 확실하게 정품으로 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하는 게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힙업성형, 간과해서는 안될 점

 

 엉덩이 모양만 예뻐지면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실제로는 가장 중요한 것은 엉덩이와 위크 위쪽의 허리 그다음에 엉덩이에서 허벅지로 이어지는 라인이 얼마만큼 부드럽게 이어질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힙업 성형 수술을 할 때는 엉덩이 자체에만 너무나 집중을 해서 볼륨을 어울리지 않게 너무 크게 한다든가 아니면 전체적인 균형이 무너지는 이런 형태를 좀 피하고 전체적인 dt 라인에 부드러운 라인을 살리면서 엉덩이 모양을 만들어주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